Daily/맛집

[양산맛집] 새벽숯불가든 제주흑돼지 전문 고기집 방문 소감!

뭐하시오 2023. 8. 8. 15:06
728x90

< 양산맛집 "새벽숯불가든" >

주소
경남 양산시 명동3길 13-1 새벽숯불가든

영업시간
화-일 11:30 - 22:00 
*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

전화번호
0507-1342-9589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어머 빛번짐 무엇?! 
닦아도 닦아도 폰이 안 닦이나봐요 

주차장도 꽤 넓어요. 마당에 주차를 할 수 있으니
방문하실 때 주차 걱정은 특별히 하지 않아도 돼요!
여기 예전에 초창기에 방문하고
오늘이 3-4번째 정도 되는거 같아요 

이제는 양산맛집 중에 하나로 알려져 손님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원래는 유치원이었던 곳이래요 

유치원을 운영하셨다가 고기집으로 바꾸신거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내부에 들어가면 넓고 
특이한 공간들이 있어요 방도 아닌 것이 방같은 공간?! ㅋㅋㅋ
첨에 봤을 때 무슨 성 같았어요 특이해보였어요 

마당에는 농구 골대랑 농구공이 있어서 
저는 항상 밥 먹고 나오면 게임 한판 하고 집에 간답니다 ㅋㅋ
디저트 내기로! ㅋㅋㅋ


이 사진들 말고도 공간들이 많아요. 되게 넓은 곳이에요!
방같이 생긴 곳은 손님들이 식사중이어서 찍지를 못했네요 
저도 거기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우리끼리 조용히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은 있어요.
단, 소리가 좀 울리긴 해요. 저는 바깥자리도 괜찮던데요ㅋㅋ

 

고기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어요 
양산맛집 중 하나인 새벽숯불가든은 
제주도 흑돼지 전문 고기집이라 
여기 만의 맛있게 먹는 비법이 따로 있네요 

제주도 답게 제주멜젓, 갈치속젓 등이 있네요 ㅋㅋ
sns 이벤트 하시면 음료수를 공짜로 먹을 수 있어요 

 

양산맛집 새벽숯불가든의 메뉴에요.
전 새벽이 세트 2인으로 주문했어요 
새벽이 2인 세트는 오겹+ 목살 480g에 된장찌개 소짜, 계란찜이 나와요
금액은 48,000원이에요 아! 추가로 냉면하나도 시켰어요><

이게 기본 상차림이에요.
깔끔하고 반찬들도 다 괜찮아요! 

여기 계란찜이 포슬포슬하니 맛있어요! 
비린 맛, 비린냄새도 하나도 안나도 
여기만 오면 계란찜은 순식간에 다 먹어버리네요 
간도 딱 적절하고 퐁신하니 넘 맛있어요!

 

세트메뉴에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에요
된장찌개도 맛 괜찮아요! 굿굿

삼겹살과 목살, 돼지껍데기 이렇게 구성이 되어서 나와요. 
양산맛집 새벽숯불가든은 제주흑돼지 전문점이라 
제주 고기가 먹고싶다면 와보셔도 되겠네용 ㅎ

새벽숯불가든은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고 잘라주세요 
그래서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다 구워진 고기는 저 돌판위에 두고 천천히 드셔도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윤기좔좔 흐르는 고기네요 ㅎㅎ 고사리랑 다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두툼하고 양도 적당하니 배부르게 먹었어요 
껍데기는 노릇노릇 바싹 구워줬답니다.

 

더운 여름이니까 시원한 막국수와 고기랑 함께 먹었어요!
고기랑 냉면이나 막국수는 넘 잘 어울리져
막국수 맛도 괜찮았어요

아아아.... ㅠㅠ  근데..
원래 이러한 것인가요 또륵,, 
저 개인적으로는 이런거 별로 안좋아 해요 
털을 먹긴 싫어서 끝부분을 다 도려냈어요 
오.. no..

 

제 개인적인 양산맛집
새벽숯불가든 고기집의 방문 소감은..

일단, 공간과 주차공간 모두 쾌적하니 좋았어요
그리고 고기의 양도 두툼하고 적다 생각 들지 않을 정도로
포만감 있게 먹었구요  반찬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특히 계란찜 너무 맛있구요~
된장과 막국수 모두 무난히 맛나답니다.

그러나, 오랜만에 갔는데 전에 비해서,,
돼지고기에서 돼지 비린내가 났어요ㅠ
제가 고기 비린내를 좀 안좋아하는데
음,, 비계쪽에서 고기 비린내가 나서 
저에게는 조금 감점 요소가 있었어요 
막 심한건 아니라서 예민하지 않은 분은 괜찮을 수도 있어요!
이번에만 그랬던 걸까요..?
전에는 그래두 맛있게 먹은 것 같은데 말이쥬

또하나는 털 박힌 비주얼을 보고 
못 먹겠더라구요 ><
이런거 아무렇지 않은 분이라면 괜찮지만 저는 조금,,ㅎ

이 두가지만 제외하면 외식하기 딱 좋은 맛집인것 같아요.
그러나 고기집인 만큼 돼지 비린내는 
확실히 없는 편이 더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