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맛집

[양산스시] 화이스시 덕계맛집 자주가는 일식집

뭐하시오 2023. 11. 2. 13:34
728x90
화이스시

 

주소
경남 양산시 덕계로 37  화이스시
(덕계동 752-12)

 

영업시간

월-토 11:30 - 22: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14:30 -17:00 브레이크타임
*21:3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055-382-3297

예약/포장/ 단체 이용가능/ 배달/주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스시가
땡기면 자주 가는 덕계맛집인 
양산스시 집 "화이스시" 방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

반응형

화이스시는 덕계맛집으로 
손님들이 많이 가는 곳이에요 
양산스시 집이긴 해도
부산 정관이랑도 10분 거리로 가까워서 
이마트트레이더스 오는 길에
정관에 사시는 분들도 잘 알고 
가시기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화이스시를 간지도 
꽤 오래 됐어요 5년전부터
꾸준히 갔던 것 같아요 ㅎㅎ

화이스시는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요 

 

대로변에 주차는 좀 힘들구요 
화이스시 옆으로 들어오시면 
주차장이 있어요 

화이스시 뒷편에 주차할 공간이
있으니 주차 걱정 없이 가셔도
좋아요

양산스시 집 "화이스시"의
내부 1층 모습이에요

 


화이스시는 1층에 앉는 좌석도 있고
계단을 올라가면 
2층에는  방으로 된 좌석도 있어요.

방으로 되어있어서 신을 벋고 
들어가셔야 해요. 칸칸이 구분이 
되어있어서 단체 손님이 가시거나
따로 조용히 구분된 공간에서 
먹고 싶을 때 좋아요 

 


저는 옛날에 2층을 이용해보고 
다시 이용해 본 기억은 없네요
요즘도 이용이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매장은 깔끔한 느낌이에요 
그다지 특별할 것은 없고
평범하고 깔끔한 내부랍니다 :) 

많은 손님들이 미리 예약하시고 
오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양산스시 집 화이스시의 메뉴판이에요 
화이스시는 사시미코스, 참치코스도 있어요.
참치코스의 경우에는 미리 주문 해두시는 게 좋아요.

메뉴판에 와이파이도 적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구요 ㅎㅎ

이건 초밥메뉴에요 
오마카페부터 화이스시 등 다양한
초밥메뉴들이 있어요 

단품메뉴도 있구요 
식사로는 생선덮밥, 참치덥팝, 
튀김류, 우동, 모밀 등이 있고요.

그 외에 점심특선과 
커플메뉴로 2인, 3인 상도 있어요 

단무지, 생각, 락교 셋팅이 되었구요 

와사비가 진짜 알싸하니
맛이 좋아요 

저는 직접 와사비 갈아주는
곳이 훨씬 좋더라고요 

화사비를 조금 남겨놓고 다 
넣어줍니다. 이 간장 종지와 간장은
테이블 위 (옆쪽)에 있기 때문에
스스로 셋팅하시면 되세요 :) 

화이스시에서 에전과 다르게 
아쉬운 점이 생겼다면,, 
그긋이 샐러드와 장국이 스시와
한번에 나온다는 점이에요 ㅠ

 


원래는 기다리는 동안 샐러드와 장국이 
나왔는데 언제부터인가 그냥 메인 메뉴와 
함께나와서 기다리는 동안 멀뚱멀뚱
해지고 샐러드는 거의 안먹에 된다는
것에 좀 아쉬움을 느끼고 있어요 
미리 주면 얼마나 좋을까유

 

저는 주로 스시를 먹어요 
화이스시 2개를 주문했어요 

화이스시는 12p에 16,000원이에요 
아니, 구성 되게 괜찮지 않은가요?
저는 구성도 되게 좋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스시 맛도 있구요 
스시가 너무 얇지도 않아서 
딱 좋아요!! 정말 덕계맛집이고 
스시맛집인 양산스시 집이랍니다!! 

오랜기간 스시먹고 싶으면
여기에 오는 이유가 있어요 ㅎㅎ
평타 이상을 치는 스시맛집이에요 ㅎㅎ

적당히 두툼하고 
부드럽고 탱글한게 
맛이 좋아요!!

 

스시가 신선해서 좋은 것 같아요! 
캬~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증말
구성도 알차고 만족해요 너무! 

와사비와 간장과 흰살 생선의 회를
좀더 맛보고 싶어서
아쉬운 맘에 단품으로 
더 시킨 거에요 

광어였던가요 ㅎㅎ
어느 부위를 시켰던가..
아쉽지 않게 길이도 길고 
맛이 좋아요 


주변에 마땅히 괜찮은 
스시집이 없다면 양산스시 집이자
덕계맛집인 화이스시도 좋다고 봅니당!

예----전에 여기서 따뜻한 정종 한 잔으로
함께 먹어 본 적이 있었는데요 
회먹을 때나 스시에 딱이더라고요 
따뜻해서 잠이 솔솔 왔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

이로써 양산스시 덕계맛집 
"화이스시" 방문 후기를 마무리 할게요

다들 오늘 식사는 무엇을 하실건가요~?
저는 종종 신선한 스시나 회가 많이 땡기던데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