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맛집

[부산대맛집] 일식집 "백소정" 비주얼 좋은 돈까스/마제소바/메밀소바

뭐하시오 2023. 9. 18. 15:24
728x90
부산대맛집 일식집 "백소정"

주소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산대학로 49번길 14 1층

전화번호
051-513-1124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만남의 한 장소인 부산대에서
이번에 다들 어떤 메뉴를 먹나요?
저는 이번에 부산대맛집 중 일식집을
찾아 나섰어요! 

검색해보니 백소정 이라고 하는 
부산대맛집 일식집이 비주얼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돈까스부터 마제소바, 메밀소바 등
다양했고 비주얼도 너무 좋고 
이미 인기 있는 곳 같아서
방문을 해보았어요  

 

부산대 바로 앞에 위치한 
부산대맛집 백소정이에요!
여기는 인기가 있는 집이다 보니 
웨이팅이 필수 인 것 같더라고요!

평일 저녁에 갔는데도 요 앞에서 
기다렸다가 들어갔답니다. 

저녁 시간 때에 가서 
느긋하게 먹고 나오니 
사람이 좀 줄어있긴 했지만 
식사시간에 복작복작하게 
인기있는 부산대맛집 일식집이에요

 

요거슨 밖에 세워져있는 메뉴판이에요 
보기 좋게 잘 되어있죠?

메뉴마다 사진이 나와있어서 
보면서 선택하기 좋아요 ㅎㅎ

밖에서 기다리면서 메뉴판으로 
무엇을 먹을지 고르고 있으면 시간이
단축되어서 좋은 것 같아요 :) 
저희도 메뉴를 밖에서 다 고르고 
들어가자마자 바로 주문했답니다!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있어요 
여기 무인 테블릿 키오스크에서는
바로 계산까지 끝마치니까 정말 편하더군요! 

 큼직큼직한 사진 메뉴판이라 고르기도 좋고
세상 참 좋아졌네요 ㅎㅎ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법과 
냉소바 맛이게 먹는법이 친절하게도
다 적어놓았더라고요 

마제소바는 면을 1/3 정도 
먹고 나서 다시마 식초를 뿌려
남은 양념에 밥을 비벼먹는 방법이고

냉소바는 기호에 따라서
무우과 고추냉이를 첨가해서 
유부와 면을 함께 드시는 것이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해요 

이대로 참고하셔서 먹어보면 더 좋겠죠?^^

리뷰를 부탁해도 있네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남기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 

저는 따로 안했지만 같이 간 지인이 
대신 해줘서 펩시를 맛있게 먹었어요 하핫!!
공짜로 먹을 수 있고 그리 어려운 것이 아니니
해서 음료 얻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용



테이블 한 쪽에 보면 
각종 기호대로 필요한 소스들과
참깨갈이도 같이 있어요 

참깨갈이는 빨간 손잡이를
돌리면 깨가 갈려져서 나오더라고요 
돈까스 소스에 뿌려먹으면 
훨씬 고소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참깨를 가득 넣는 스타일이에요 
고소한 걸 좋아해서요 ㅎㅎ

돈까스에 와사비, 돈까스 소스, 
에비텐소스, 깨를 갈아 넣고 
샐러드에는 참깨소스를 뿌려 먹었어요 


컵이 종이컵인게 아쉽지만 
물이 맛있는 물이라서 되게 좋았어요 
저 뿐 아니라 같이 간 지인들도
물을 엄청 마셨어요 ㅋㅋㅋ


물이 맛있어서요~ ㅋㅋ

이 메뉴는 냉소바와 돈카츠세트에요 
되게 푸짐하게 나왔어요 
고명들도 색색깔로 가득 올려줘서 
보기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이렇게 세트로 14,500원이에요 
비주얼이 괜찮지 않나요?

 

돈카츠가 정말 두툼해요 
그리고 속도 부드럽게 잘 익혀져 나오고
튀김옷도 딱 적당히 맛있게 나왔어요 

적은 양이라서 실망하기는 일러요 
고기가 워낙 두툼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충분한 양이에요 

깨 뿌린 돈까스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이건 백소정의 냉소바인데요 
와우 양이 되게 많아 보이네요 
처음 나올 때 솔직히 우왓!
하고 놀랬어요 

그리고 뭔가 형형색색인게 
비주얼 적으로도 보기도 좋고 흐흫
시원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그 다음은 마제소바에요 
마제소바 메뉴는 9,900원이에요 
샐러드와 연유 뿌린 디저트 떡, 
마제소바 이렇게 나오는데요 

저기 노오란 노란자는 정말 
화룡점정인듯 합니다ㅋㅋㅋ
음식의 완성인 느낌이랄까 ㅋㅋ

 

이욜~ 오랜만에 먹는 마제소바네요 
한창 마제소바 인기가 대단했을 때가 
있었는데 그때가 지나도 여전히 
맛있는 음식 중에 하나에요.

부산대맛집 일식집인 백소정에서는 
마제소바 또한 유명해요! 
많은 분들이 마제소바 먹으로 방문하고
많은 후기도 있더라고요 ㅎㅎ

 

양념과 함께 비볐을 때 
면과 양념이 조화롭게 잘 비벼 졌어요 
제가 먹어본 부산대맛집 일식집
백소정의 마제소바는
 
솔직히 말하자면 
제가 먹어본 집 중에 제 입맛에는
최상급은 아니었어요 
그렇다고 해서 안맛있다는 얘기가 전혀 아니에요 

취향의 문제인데 여기 백소정의 마제소바
맛의 특징이 있었어요. 

여기서는 다시의 맛이 강해요!
뭔가 가쓰오부시의 맛이 양념에서
강하게 나더라고요 

그러한 진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도 계실 거에요
맛은 있었지만 인생 살면서 마제소바를 
경험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가쓰오부시나 다시의 맛이 강하다 보니 
다시 맛이 특별히 강조된 느낌이라 
전체적인 마제소바의 맛이 
묻힌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육수의 맛 같은 것이 굉장히 진해요!
이것이 또 백소정 마제소바의 
인기 비결일 수 도 있겠네요 
단지, 저는 그렇다는 말이에요 ㅎㅎ

그래도 맛있었어요! 진하고 
전혀 맛 없다는 소리는 아니지만 
개인적으로는 다시 향이 조금 적어서 
다른 풍미도 같이 느껴지는 것이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더 맞다라는 평이네요 ㅎㅎ

샐러드에 참깨 소스 뿌려서 먹고 
마지막에 떡볶이에 들어있는
속에 치즈 들은 떡에 연유 뿌린
디저트로 마무리 할 수 있어요 

막판에 달달한 걸로 마무리 하면
딱 좋을 것 같긴 해요 
아이디어가 좋네요 :) 하핫

테블릿 키오스크에서 직원호출을 눌러
밥을 시켰어요 
사이즈는 작아보이지만 딱 정당한 
양이에요 저렇게 작은 그릇에 나오니
되게 귀엽네요 ㅎㅎ 

밥 위에 후리카케가지 뿌려서 나왔답니다 ㅎㅎ

 

 

양념에 다시마 식초도 뿌리셔 
밥을 맛있게 비벼 먹었어요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 법을
잊지 않고 따라 했답니다. ㅋㅋ

그리고 하나 더 응용하기로 
저는 참깨의 고소한 맛을 좋아해서
참깨갈이로 참깨를 갈아 넣었어요 
되게 고소하던데요 흐흐

싹싹 잘 비뼈서 클리어 했답니다!
맛있고 든든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부산대맛집 일식집 
백소정이었어요 

물부터 시작해서 마지막
달달한 디저트까지
만족감이 높았어요 

그럼 이로써 부산대맛집
부산대 일식집 백소정 방문 후기를
마무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들 식사 맛있게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