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맛집

[부산대] 디저트카페 시그니처메뉴가 많은 "우든플레이스커피"

뭐하시오 2023. 9. 19. 13:51
728x90
부산대 디저트카페 우든플레이스커피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로 12번길 18-6 1층

0507-1384-6977

월-금 13:00 - 22:00
토-일 12:00 - 22:00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 

포장/ 배달/ 단체석

 

 

안녕하세요:) 부산대 디저트카페 중에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감성도 갖추고 메뉴의 특별함과 맛,
분위기도 갖춘 곳 중에 하나로 괜찮은 카페라고
생각하는 곳이 "우든플레이스커피"에요 .

이번에 처음 가보게 되었는데요!
커피숍 두 곳 중에 고민하다가
우든플레이스커피로 가봤어요!

시그니처메뉴나 일반 카페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음료들과는 조금
차별화가 된 것 같고 예뻐보이기도 하고
가게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디저트도
다양한 종류의 티라미수와 
푸딩 등을 팔길래 여기로 정했어요:)

빌라 옆에 위치한 빨간 벽돌로 된
감성카페 우든플레이스커피에요!

빨간 벽돌이 붙여진 포스트 같은 것도
감성이 있네요:) 
요 앞에서 사진 찍으니 감성 사진이 나오더라고요 


.요즘 빨간 벽돌집이 많이 사라진 추세인데
반갑네요 ㅋㅋㅋ 
빨간벽돌 카페라닝 ㅎㅎ
개조해서 만든건가봐요 

이렇게 우든플레이스커피의 메뉴들을
포스트처럼 출력해서 붙여놓은 거더라고요 
여긴 푸딩부터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는
부산대 디저트카페에요 

 

여기가 들어가는 입구에요
앞에 테이블이 있어서 마당에서도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위에 천막도 쳐져 있어서 
시원하게 앉아서 먹고 얘기나눌 수 있겠어요

그치만 저는 안으로 들어갑니다 ㅋㅋ

 

자, 이제 들어가 봅시다.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있어요 
여기서 주문하고 원하는 자리에 앉도록 해요!

카운터에 보면 부산대 디저트카페 
우든플레이스커피 메뉴판이 있어요 

저는 메뉴정하는데 너무 오래걸려서 
죄송했다는,, 먹어보고 싶은게 너무 많았어요 ㅠ

음료도 우든커피나 쑥크림밀크,
얼그레이크림 밀크티, 다크체리 등
다 먹고 싶었지만,, 

티라미수를 먼저 고르고 그에 맞는
잘 어울리는 음료를 골랐어요 

음료가 너무 예쁘지 않아요??
예쁜만큼 맛도 정말 좋았어요!!
특히 저기 다크체리 에이드가 존맛! 

정말 쌍큼하고 맛있는데
꼬챙이에 꽂아진 다크체리가
씹는 맛도 있고 너무 맛있었다는!!

체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대만족 할 
거라 생각이 드네요 에이드 전부 맛있어요 
상큼해서 카페인 못 드시거나 
식후에 상큼한거 땡기시는 분한테 딱이에요!!!



고민끝에 타리미수는 기본맛이랑
얼그레이 맛을 골랐어요 

직원분한테 추천 좀 부탁드린다고 했는데
직원분께서 진한 걸 좋아하시면 
헤이즐넛 초코 티라미수와
황치즈 맛의 티라미수가 좋다고 했고 

이번에 새로나온 시즌 바나나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했어요 

그리고 티라미수 중에서 무난하고 찐한 맛이
아닌 은은한 맛을 원한다면 기본과 얼그레이를
많이들 드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은은한 얼그레이 티라미수와
기본 티라미수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나서 음료를 주문하려니 
엄청난 고민이 되더라고요 
다 맛있어 보이는데 티라미수와 어울리는 걸 
고르고 싶다보니 뜨끈한 아메로 결국 골랐네요ㅠ

그거 아시죠? 아메와 티라미수가 찰떡인거요
혹시 모르시나요? 모르시다면
테스트를 해보세요 ㅋㅋㅋㅋ

 

투툼한 티라미수는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크리미한 티라미수 크림이 
고냥 입에서 녹아요 조금 차가웠으면 
뜨끈한 아메랑 더 잘어울렸을 까 싶기도 한데 
무튼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는 특히나 얼그레이가 훨씬 맛있더라고요 
제 입맛에는 은은한 얼그레이 향과 살짝의
단맛이 너무 편안하게 먹었어요 

기본보다는 얼그레이가 우리에게 인기가
좋았어요 !!

 

모던한 우드 톤의 가구와 분위기에
곳곳에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있어서
분위기가 좋아요 

우중충한 분위기가 아니라 
은은하게 밝으면서도 
갬성을 갖춘 부산대 디저트카페
우든플레이스커피에요 

 

 

부산대 디저트카페 우든플레이스커페는 정말,
음료의 맛이나 음료의 디자인이나 
메뉴나 디저트의 종류와 맛 전부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아마 앞으로도 기회될 때 
종종 가지 싶어요 

그리고 앉아서 얘기하는 공간의 인테리어도
저는 모던하면서 초록한 식물이 있는게
편안하게 얘기하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이로써 부산대 디저트카페 우든플레이스의
방문 리뷰를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그니처가 많은 카페, 
디저트가 맛있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한번쯤 들러 보아도 괜찮을 듯 하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