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맛집

센텀시티몰 맛집 "토끼정" 가는길 오랜만에 방문!

뭐하시오 2023. 9. 26. 16:00
728x90
센텀시티몰 맛집 "토끼정"

부산 해운대구 센텀4로 15 센텀시티몰 4층
월-일 11:00 - 21:00
051-745-1964
예약 가능

 

좋은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 주말에 펫페스티발? 
캣쇼 펫쇼 이런거 센텀에서 했잖아요

그래서 그 주변 센텀맛집은 많지만
한참 센텀에서 많이 놀았을 때 
몇번 가보았던 센텀시티몰 토끼정이
생각나더라고요 

뭔가,, 그 따뜻한 크림우동이 
갑자기 너무 땡겨서 주차 해놓고
신세계 선텀시티몰 토끼정으로
향했어요 :) 

지하로 내려가서 신세계센텀시티로 들어갔어요
와~ 정말 오랜만에 와보네요 ㅎㅎ


안으로 들어와서 그대로 쭉 직진하면
센텀시티몰로 들어갈 수 있어요
동일하게 쭉~ 직진해서 걷다보면,,

ps. 아니 근데 언제 이렇게 바꼈죠?
센텀시티몰이 너무 바뀌어져 있어서 
눈이 너무 바쁘게 움직였어요!


너무 바뀌어 있어서 순간 어색했어요 ㅋㅋ
볼게 더 많아진 것 같기도 하고 ~ 
더 좋아졌네요 예전보다! 

 

무튼 직진하게 되면 외부로 나가서
센텀시티몰로 갈 수 있어요 이제 저기로 가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4층으로 오라가면
바로 토끼정이 보여요 

센텀시티에서 주로 미친듯이 논 적이 있는데
몇년을 한참 안오니 길도 가물가물
어디에 있었더라~ 싶더라고요 ㅋㅋㅋ

 

저는 블로거 되기는 멀었나봐요 사람이 많이면
눈치보이고 부끄러워서 대충 훅 찍고 
접어버려서 사진이 안예뻐요 ㅎㅎ
용기를 내라굿! 하핫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4층에 올라오면 
바로 토끼정이 보여요! 

오늘은 사람이 별로 없네요 
원래 웨이팅 있었는데 말이죠~
바로 들어갔어요 

밖에도 메뉴판이 있어서 
보시고 들어오실 수도 있어요 
내부에도 메뉴판을 주는데
그림이 같이 있어서 주문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거에요 ^^

들어오면 칸이 나뉘어 진 곳에 앉을 수도 있고 
탁 트인 공간, 계단을 올라가서 방과 같이 생긴 
공간에서 자리잡고 앉아 드셔도 돼요. 

간만에 먹고 싶은 것만 먹고 간다고
조촐하게 시켰어요 
크림 카레 우동과 등심돈까스 토끼카레 
맵기 2단게로 시켜서 
27,700원이 나왔어요 

기다리면서 부산 펫 & 캣쇼를 둘러보고
있었어요 하하핳 볼게 많았으면 좋겠다는
기대감으로 기다리고 있는데 

어머! 엄청 빨리 나왔어요 시킨지 
그리 되지도 않았는데 
음식이 금방 나오길래 놀래기도 했고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회전율이 너무 좋네요 정말 ㅠㅠ 

센텀시티몰 토끼정의 등심돈까스 토끼카레랑
토끼정의 시그니처 메뉴인 크림카레 우동이에요 
언제 봐도 크림카레 우동은 기분이 좋네요 ㅋㅋ

새콤한 반찬인데 느끼할 때 쯤 하나씩
집어먹으면 굉장이 입맛을 돋구고
상큼하니 맛있어요 중간중간 꼭 집어 드세요 ㅋㅋ

 

하얗게 올려진 크림인데 
다들 휘저어서 드시나요?
저는 그때 그때 다른데

카레가 아래가 
진하게 가득하게 깔려 있어서 
아예 다 섞으면 크림 맛이 연해져서 
저는 다 휘저어 섞어 먹지는 않아요 ㅎㅎ

하얗게 덮이 크림 이불을 걷어 내면 진한
카레맛 우동이 나와요 ㅎㅎ
크림이랑 찰떡입니다요 ㅎㅎ
아주 맛있어요 
가끔 생각나요 ~

돈카츠에서 살짝! 돼지 냄새가 나는 듯 했는데
예민하지 않은 분들은 잘 모르고 
맛있게 드실 수도 있어요 ㅎㅎ
심한건 아니었어서요 

돈카츠가 되게 부드럽고
밥에 계란까지 올려져 있어서
카레랑 같이 먹기 너무 좋아요 >< 

딱 보기만 해도 되게 부드럽고 연해 보이지 않아요?
저희 양에는 충분했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
간만에 먹고 싶었는데 너무 잘 먹고 갑니당 ^^

센텀신세계몰 토끼정 방문 후기 였습니다 ㅎㅎ
따로 땡기는게 없다면 요기도 무난하게 맛도리 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