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맛집

해운대 시더스초밥 가족외식하기 좋은 곳! 방문 후기

뭐하시오 2023. 9. 27. 17:03
728x90
해운대맛집 시더스초밥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더샵 아델리스 206호 (2층)

051-747-7177 

화-일 11:30 -21: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14:30, 20:30 )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단체이용가능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가족 외식하기 좋은 해운대 시더스초밥
방문리뷰를 적어보려고 해요:) 

얼마전부터
스시가 너무너무 땡겼는데
마침 해운대맛집 시더스초밥
상품권이 생겨서 다 같이 방문하게
되었어요 :)

 

시더스초밥은 해운대 바다 앞에
위치해 있어요 마린시티맛집 중 하나죠!
그래서 뷰도 좋아요 ~
2층에 통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좋더라고요 


비록 밤에 가긴 했어도 
바닷 냇새도 바람도 맞으며
기분전환도 하고 다 먹고나서
드라이브도 하고 광안리도 가고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위치에 있었어요:)


이렇게 가게 앞에 바다도 있고
광안대교도 보여서 산책하기도 좋고
주변 광안리나 해운대로 놀러가기에도
딱 좋은 위치에 있어요 ㅎㅎ

2층이라 계단으로 올라가도 
금방이고 엘베를 타셔도 돼요.

엘베를 내리면 바로 앞에 자동문이 있어요 
자 이제 들어가 보실게요 :) 

카운터 바로 맞은편에는 
손을 씻을 수 있는 곳과
음료가 있어요 

 

해운대맛집 시더스초밥 내부는
앚을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었어요 
많이 넓더라고요 여기서는 안보이지만
맨 끝에는 또 방처럼 되어있어서
단체 손님들도 앉을 수 있도록 잘 되어 있어요

매장도 깔끔하게 앉기도 편안했어요 
매장이 무엇보다 되게 청결하게 느껴졌어요 ^^

저기는 스시를 만드시는 주방인데요 
저기 산처럼 쌓여있는 스시
캐릭터 인형들이 너무 감찍하네요 ㅎㅎㅎ

그리고 눈치 채신 분이 계실지 모르겠는데
왼쪽에 보면 옷걸이도 있어서 
외투같은 것도 복잡하지 않게 
걸어 놓고 드실 수도 있답니다. 
깔끔하게 잘 되어있네요! 

 

깔끔하게 셋팅되어있는 자리에 착석해서
기대중입니댜 ㅎㅎ
근데 해운대맛집 & 마린시티맛집인 시더스초밥
의미가 적혀있네요:)  

 

이게 시더스초밥 메뉴에요 
여기는 다른 건 다 좋은데 
메뉴판좀 다시 다듬어야 할 것 같더군요 ㅎㅎ
메뉴판이 낱개로 분리되는 놀라운
쇼가 벌어졌다는 ㅋㅋ 

 

시더스초밥 상품권은 현금화로 돈을 돌려주지는
못한다고 해서 금액에 맞게 꽉 채워 주문했어요:) 
배터지는 줄 알았답니다 아주그냥 ㅎㅎ

회를 별로 안좋아하는 가족이 있어서 
골고루 시켰어요 또 아이들도 
회보다는 유부초밥이나 소고기초밥
등을 좋아하니 ㅎㅎ

저는 회 파지만 골고루 시켰답니다.

젤 첨으로 나온 상차림이에요 
장국과 샐러드, 일본식 계란찜 같은 게
나왔어요 

뭔가 되게 푸딩같이 생겼어요 
맛살과 버섯이 토핑이 되어있네요 
되게 부드러운 맛의 심심한 
계란 푸딩같았어요 ㅎㅎ

 

요거슨 아시다시피 입맛을 돋궈 줄 
샐러드에요 에피타이저로 싹싹
먹어 줍니다요!

1차로 나온 음식들이에요 
정말 푸짐하죠? 

시더스초밥은 스시 10p와 회(사시미)가 몇점 나와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아요?
보이는 바와 같이 맛도 있었어요
 
사시미에 나온 생와사비 갈아주신 것을 
소유(간장)에 풀어서 찍어 먹으니 흐이~
맛난 것 ㅠㅠ

회는 사랑이라요!! 

옆에는 모둠 고로케A에요
다 같은 맛의 고로케가 아니었어요
그래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다는! 

이건 유부초밥과 소고기 초밥, 초새우 초밥이에요
익힌 것만 먹을 수 있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드시는 것도 괜찮아요 :) 

이것도 맛도리더라고요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활어 2, 연어, 참치, 초새우, 간장새우,
전복, 스테이크, 장어 이렇게 10P로 
구성이 되어서 나왔어요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도톰하고 쫄깃하니 사시미도 맛있었어요
저는 사시미만 먹어도 너무 
행복했을 것 같아요 

해운대맛집 시더스초밥 회가 
싱싱하고 맛도리더만유


모듬고로케A도 소고기 고로케도 있고
육즙이 가득하고 튼실하게 되어있었어요

고로케 맛 종류도 여럿이었고 
안이 튼실하니 맛있었어요 종류별로
내부를 잘라서 사진을 찍어볼 껄 그랬네요^^;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ㅎㅎ

목마를 수 있으니 에이드를 골고루 
시켰어요 왼쪽부터 말하자면
블루베리, 청포도, 자몽이에요 

위게 개구리 알같이 생긴건
뭔지 모르겠지만 톡 하고 터지는
식감이 재미지더라고요 

에이드도 상큼하니 
시원하게 잘 넘어갔어요 
밑에 청이 깔려 있으니 
잘 저어서 드셔야 해요 !

시더스초밥에 기본으로 나오는 우동이 왼쪽
따로 시킨 우동이 오른쪽 이미지에요 
우동의 따뜻한 국물도 함께 마시니
좋았고 우동면도 쫄깃하니 
식감도 맛도 좋았어요!

 

이것도 시더스 초밥에 기본으로 나오는 새우튀김 2P에요 
튀김도 맛있고 꼬리까지 다 먹기도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같이 나온 소스에 풍덩 찍어먹으니 맛도리~^^

마지막 메뉴로는 특선모듬튀김이에요 
해운대맛집 시더스초밥은 
사시미, 스시(초바), 고로케, 튀김 다 맛있었어요!!

노릇노릇 잘 튀겨진 특선모둠튀김인데요 
깻잎부터 튀김의 종류가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 했어요 ㅎㅎ
다양한 튀김의 맛을 볼 수 있어요 

그러나,,,,, 문제가
너무 배불러서 아깝지만 맨 아래 오른쪽
사진 만큼 남겼네요 

도저히 배가 불러서 못 먹겠어요 
싸가면 또 안먹을 거 같아서
아깝지만 과감히 버렸어요 ㅋㅋㅋ


가족외식으로도 괜찮고 
회식하러 가기도 괜찮고 
개인적으로 스시 먹으러 가고 싶을 때
언제든 괜찮을 해운대맛집 
시더스초밥이었어요 

다음에 오면 사시미 위주로 가득
시켜봐야겠어요 ㅎㅎㅎ

먹고 나서 며칠동안 시더스 앓이 했어요 
스시가 또 먹고 싶은거에요 ><ㅠ
흐잉 스시는 왤케 맛난거냐고요


와사비 간장 회 이렇게
너무 입맛 돋자나용 ><
 

든든함을 넘어서 배가 터질듯이
맛있게 먹고난 후기였어요 ^^

해운대맛집 & 마린시티맛집
스시맛집 시더스초밥 괜찮네요! 
기분좋은 한끼 식사를 하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