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맛집

[울진카페맛집] 모란빵집 울진에서 젤 맛난 나의 단골카페!

뭐하시오 2023. 10. 10. 12:38
728x90
울진카페맛집 모란빵집

주소
경북 울진군 울진읍 연호로 21-4 1층
(모란빵집)

전화번호
0507-1429-5912

영업시간
화-금 11:00 - 21:00
*토 11:00 - 19:00
*매주 월/일 정기휴무
* 영업 종료 1시간 전 라스트오더

주차/포장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진카페맛집
방문 후기와 소개를 해보려 해요!
쉬어가시오의 개인적인 
방문 감상 후기입니다:) 

음! 일단 저는 울진에서 
현재까지는 가장 좋아하는 카페가
모란빵집이에요 :) 

솔직히 울진에서 카페들을 가면
뷰가 좋지만 커피맛이 아쉽거나
디저트가 아쉽거나 해서 딱! 여기가
3박자가 어느정도 잘 맞다! 라고 하는
곳이 저에게는 크게 없었어요

물론 뷰가 좋은 곳은 뷰 맛집이기 때문에
때때로 방문하기도 하지만요^^!!

그런데 어느날 그냥 울진 읍내에 있는
모란빵집에 들려 보았는데,,
왠걸 울진에서 맛본 커피 중에
젤루 입맛에 잘 맛았어요!^^


아메리카노가 넘나리 입맛에
잘 맛아서 그 때부터 커피 마신다하면
10번 중에 8-9번은 울진카페맛집
모란빵집을 방문하고 있어요:) 

울진카페맛집 모란빵집의 외관이에요
초록색 간판이 포인트가 좋쥬?
외부, 내부 인테리어도
저는 좋더라고요 ㅎㅎ

모란빵집이 소문으로 듣기로
서울에서 운영하시다가
울진으로 내려오신 걸로 
알고 있어요 ~

어.쩐.지~ 
제 입맛에 시골동네 특유의
커피맛은 아니더라고용




테라스는 이렇게 꾸며져 있어요
갬성있고 귀엽고 괜찮네요
신호등ㅎㅎㅎ

저는 저기에 앉은 적은 없지만
갬성은 톡톡히 있네용! 

문도 초록색 뽀인트로! 
이쁩니다~
모란빵집의 영업시간이
적혀있어요 

앞에 간판이 있어서 
지나가면서 하는지 안하는지 
알 수가 있어요 ^^
로고도 귀엽네요 

이게 내부 모습이에요 
빵집과 같이 빵들을 진열해두는
곳이 있고 앉아서 카페처럼
시간 보낼 수 있는 공간도
잘 나뉘어 있어요 :) 

앉는 공간이 넓찍하진 않아요
대략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7테이블 정도 되는 것 같아요 

그래도 분위기가 좋아서
맘 편히, 느긋하게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고 얘기나누고 가기에 좋더라고요!

통 유리창으로 되어있고
햇살도 잘 들어오는 편인데 
흰색 하늘하늘한 커튼으로 쳐져 
있어서 내부가 화사하고 분위기가 좋아요!

우드톤, 베이지, 흰색에 
포인트로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딱 좋은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듯 하네요 ㅋ

 

이렇게 식물들이 진짜 많아요 ㅎㅎㅎㅎㅎ
여기 식물 파는 곳 아니고요,, ㅋㅋㅋ
자연친화적인 울진에 맞는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네요

 

자잘한 인테리어, 소품, 조명 등이
예뻐요 ㅎㅎ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여서
저는 넘 좋더라고요 

아니아니~ 이거 보이세요?
다 나갔네요 
오후 늦게 갔는데 벌써 다 팔리고 
없더라고요 이날~ 

울진은 빵집이 필요했는데
모란빵집이 들어오고 
사람들이 여기에 빵사러 많이
오시나봐용 

내 입맛에만 맛집이 아닌듯 해요~

 

한 날 이렇게 빵들을 제대로
먹지 못한 채로 아쉽게 돌아가서
다음 날 오픈 시간에 다시 갔는데요

요로코롬 다시 채워져 있네요 ㅎㅎ
에그타르트도 먹어본 적 있는데
안이 꽉 차있어요 

콘, 일반 먹어봤었는데
괜찮았어요 먹고나니 든든하던뎁!
애플타르트도 맛있어 보이네요~ 

흑임자랑 레몬 , 약과쿠키, 버터스콘 등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어요 

오픈 시간 때에 가서 완전
바로 구워져 나온 빵들의 자태를 
볼 수 있었다는!! 
이야~ 따끈하니 맛나겠죠?

오픈 시간이니 나온 것 위주로
포장해 갑니다


총총,,

 

울진카페맛집 모란빵집의 
메뉴판과 수제케이크 가격표에요!
수제케이크는,, 비싸서 못사겠어요
그건 프렌차이즈 빵집에서 
할인 받아 사는 걸로,,, ㅜ3ㅠ

모란빵집 상품권은 정말
선물로 좋은 거 같아요! 
저도 언제 한번 저걸로 
선물 줄 생각이에요 :) 


모란빵집의 아쉬운 점은,,
포인트 적립이 없다는 거에요 
포인트 적립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유ㅠ3ㅠ 뿝,,

이 날은 매장이 많이 바빴어서
테이크 아웃 잔으로 주시더라고요

근데 항상 궁금한게 
여기 컵 홀더는 
퀄리티가 왜 이런건지,,, ㅎㅎㅎㅎ

다른 건 다 좋은데
컵홀더가 구려용 
울진 소방서 컵홀더도 있군요 
엄허,,

레몬 파운드케이크 엄청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빵이 촉촉하고 부드럽고
상큼하고 말해 뭐해,,
넘 맛있었어요 

원래 여기 인기 메뉴 중 
하나가 앙버터인데요 
매진되어서 못 먹었는데
여기 앙버터 진짜 맛나요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이요!!

라떼보다는 저는 아메리카노가
정말 맛있는 거 같아요! 
원두 스타일이 아메리카노에
제격인듯 해요:) 

그리고 여기 울진카페맛집
모란빵집의 정말 탁월한 점이
하나 더 있는데요!
그건, 울진에서 정말 발견하기 힘든
장점이에요!



너------------무 친절하시다는 거에요!!
울진은 서비스 정신이 부족한 것이
특징인데요
 
최근에는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 것 같지만
 그래도 모란빵집만큼 밝고 친절하시고
사람을 기분좋게 대해주는 곳은 
흔치 않아요 !

너무 기분좋게 친절하게 
인사해주시고 예쁘게 말씀 해주셔서
좋은 분위기와 에너지를 
받고 가는 거 같아서 너무 좋아요!

인테리어도, 커피 맛도, 
빵 맛도, 친절도 다 좋은 울진커피맛집
모란빵집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