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맛집

양산맛집 흥부네화덕 가성비맛집 레스토랑 방문 후기

뭐하시오 2023. 10. 18. 14:57
728x90
양산맛집 흥부네화덕
가성비맛집 레스토랑

 

주소
경남 양산시 물금읍 서들8길 41 1층
증산리 1778-2

전화번호
055-795-2378

단체 이용 가능/ 포장/ 예약 가능

 

안녕하세요:) 
양산이 신도시가 되면서 
되게 발전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가게들과 거리도
깔끔한 곳들이 많아요 :) 


특히나 양산 물금쪽 증산엔
좋은 주택단지들도 많이 생겨났는데요 
그 좋은 동네 바로 맞은 편에 흥부네화덕이
위치해 있어요 ~ 

비싼 주택단지들 쪽이라 그런지 
되게 평화로운 분위기에요 ㅎㅎ

여기는 제가 자주 오는 동네라 
흥부네화덕도 여러번 가봤어요 
가성비맛집 레스토랑이에요 ㅎㅎ
양산 화덕피자랑 파스타 등을 파는
양식집이에요!

그리고 흥부네화덕은 이미 유명한
프랜차이즈에요ㅎㅎ 이곳에만
있는 음식점은 아니지요 ㅎㅎ
그럼, 양산 맛집 흥부네화덕을

양산맛집 흥부네화덕에 들어서면 
이러한 모습이에요 
좌석 간에 거리가 멀어서 
밥먹고 얘기나누기가 편해요

저는 이렇게 좌석 간 거리가 
먼 곳들이 편하고 좋더라고요 ㅎㅎ
얘기하기도 훨씬 좋구요~

흥부네화덕은 화덕에서
피자가 구워져 나와요
한 때 엄청 열풍이 불었었는데 
이제 남아있는 곳이 그리 많지는 않아요.

저기 주방쪽에
파란색이 화덕이에요 ㅎㅎ

조명도 따뜻하니 
분위기가 깔끔하고 쾌적하고
좋은편이었어요 굿굿!

 

아까 말씀드린 평화로운 
비싼 주택단지들 동네에요 ㅎㅎ
양산 물금 증산 쪽 동네에요 ^^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요 
날씨가 좋았다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ㅎㅎ 

주택단지들이라 높은 건물이 없어서
시야가 탁 트여보여서 좋더라고요 ^^

 

흥부네 화덕의 메뉴들이에요ㅎㅎ
흥부네화덕은 평일 점심에
가면 저렴한 가격의 런치세트를
드실 수가 있어요!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점심으로 
한번 가보세요 ^^
평일 11시부터 3시 사이에만 가시면
되세요 

양식집.레스토랑답게
샐러드, 파스타, 필라프, 리조또,
스테이크, 피자 등 다 있어요!

양산맛집 흥부네화덕에서는 
일반 정수기 물이 아닌 차 종류로 
주더라고요 물맛이 되게 좋아요 


물을 엄청 들이켰네요 ㅋㅋㅋ
물 맛이 좋아서요~ 
물컵도 종이컵이 아니라서 넘 좋다는,,
요즘 어딜다가 다 종이컵
일회용품으로 주니까 

이제는 이러한 부분까지 더
좋은 이미지로 여겨지네요 ㅎㅎ

제가 흥부네화덕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이
식전 빵이에요~ 

다른분들도 동감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줄 압니다만, 따끈따끈하게
나오는 이 빵이 엄청 쫄깃하고
담백하고 고소해요~~

정말 몇번이고 리필하고 싶은
충동이 일어나는 식감과
맛이랄까요ㅠㅠ

꿀에 찍어먹어도 넘나
맛있답니다! 화덕에서 구워져 나온
이 빵은 정말 특별하게 맛나요! 

이래서 화덕화덕 하는 것인가~ ㅎㅎ
화덕에 뭔가 비밀이 있는 듯요!

양산맛집 흥부네화덕에서 
오랜만에 고르곤졸라를 시켰어요 
오늘따라 너무 땡기더라고요! 

달콤한 꿀에 고소한 치즈와
화덕에서 구워진 도우를 찍어먹고
싶었어요 

화덕피자는 확실히 달라요 
너무 담백하고 도우가 맛있어요!

양산맛집 레스토랑(양식집)을 찾는다면
흥부네화덕 괜찮아요~ 
가성비맛집이기도 하고요 
화덕에서 구어진 피자는 정말 꼭 
드셔보세요 

화덕피자가 많이 사라진 추세이지만
흥부네화덕의 피자는 꼭 먹어봐야 합니덩!

피자가 굳지 않도록 
먹을 동안 따뜻하게 데워줘서
충분히 맛나게 먹을 수 있어요 

 이렇게 죽 늘어나는 담백한 치즈로
먹을 수 있답니다

와우 얼마만의 피자인지~ 
꿀맛이네요 증말~

얇은 도우라서 피자의 뒷부분 빵
안좋아하시는 분도 따로 자르지 
않고 끝까지 다 먹을 수 있어요 


도우가 고소 담백해요 

 

이건 치킨도리아 필라프인데요 
정말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필라프는 별로였어요 

흥부네화덕의 파스타나 리조또,
피자는 맛났는데 필라프는 맛난지
모르겠어요 또륵,, 

나름 치즈도 얹어져있고 했지만
밍밍한 맛에 내가 만들어 먹는게
더 간이 잘 맛을 것 같은 
맛이었어요 

소금간의 문제가 아니라 
소스가 밍밍했어요 나쁘진 않았는데
아쉬운 맛이었네요 

 

마지막으로 목막히지 안하게
라임에이드를 마셔줍니당
여기 라임에이드 진짜 맛나네요!

탄산도 쎄고 라임맛이 
진하고 넘 맛있었다는!
라임에이드 추천이요~ ^^

 

너무 배불러서 피자를 남겼는데 
밤에 축구보면서 먹으려고 
좀 그럴 수 있지만 
남기기 싫어서 
봉투에 담아가는게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이렇게 상자를 주시더라고요 
우잉 서비스 넘 좋쟈냐~><


눈치 보지 않고 그날따라
가져가고 싶으시다면 
부탁해서 가져가실 수도 있어요 

요즘같은 가을 날씨에 황산공원으로
캠핑이나 소풍가시는 뷴들도 많이
계실텐데 황상공원 주변 맛집이라 
가까워서 가성비맛집으로 방문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양산맛집 흥부네화덕은
가성비맛집 레스토랑으로
아이들과 함께오는 부모님들도
많으세요 ^^ 

오늘 저녁 양산맛집 
가성비 레스토랑 흥부네화덕 어떠신가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