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맛집

[정관고기집] 국가대패 무한리필 샐러드바 진짜 괜찮았다

뭐하시오 2023. 12. 5. 16:11
728x90
정관고기집 국가대패

주소
부산기장군정관읍 정관8로 15
(매학리 711 - 1)

영업시간
월-일 15:30 - 3:00
(일요일만 마감 24:00)

전화번호
051-711-8295

단체이용가능/예약/주차/포장/배달

안녕하세요:)
다들 오늘 저녁은 나가서 드시나요?^^

일요일 빼고
새벽3시까지 운영하는 
정관고기집 국가대패가 있는데요,

블로그에 급하게 고기집을 찾던 중
국가대패가 늦게까지 하고 가성비 있지
않을까 해서 친구들이랑 가보게 되었어요! 
오오 근데 만족감이 넘 좋았어요
기름칠 하려면 
여기도 괜찮다 생각이 드네요 ~ 

새벽 3시까지 한다고 해서 
늦은 밤에 가봤어요 :) 

이 늦은 시간에 사람들이 
많아서 놀랬어요 ㅋㅋㅋ

영업시간 잘 확인하시고
들어가실게요 !
 
일요일은 좀 더 일찍 마감되니
잘 알고 가시길 바랍니당:) 
 

들어서면 앉을 곳은 많아요 보이는 쪽 말고도 
옆쪽에도 공간들이 충분히 있어요!

회식으로도 많이 오시는 듯 하더라고요 

단체로 앉을 수 있는 넓은 좌석들도 
있었어요 

분위기도 얘기하고 먹기 괜찮았어요 
엄청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딱 
좋은 편안한 분위기에요 ㅎㅎ

 

메뉴판이 저렇게 걸려있는데 
굳이 저거 아닏라고 테이블에
테블릿으로 잘 볼 수 있어요 

이렇게 잘 나와있으니 보고 
주문하면 돼요. 

숙주 우삼겹으로 주문해 봤어요! 

 

기름이 잘 빠지게 
기우려져 있기도 하고 
불판도 굉장히 넓은게 굽기 
딱 좋아요! 

 

정관 고기집 국가대패가 진짜 좋은 점이
무한리필 샐러드바가 있다는 거에요! 

샐러드바의 퀄리티도 너무 괜찮아요 
야채들도 다들 싱싱해요! 
그리고 종류도 정말 많아요 
미나리도 있고요 청경채부터 
있을 게 다 있어서 야채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만족하실거에요! 


저는 진짜 대만족 완전 괜찮은 고기집이라
땅땅땅 속 마음에는 찜꽁 됐네요 ㅋㅋ

정관고기집 국가대패 무한리필
샐러드바에서는 챙길 것들이 정말 많아요
진짜 계속 왔다갔다 했네요 ㅎㅎ

나른다고 계속 일어나고 ㅎㅎ
바빴어요 ㅎㅎㅎㅎ
친구들이랑 가서 술없이 10만원정도
먹었는데 진짜 그만큼 야채도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이거 보이세요?
숙주부터 청경채, 미나리, 고사리 등을 
가득 올려도 금새 풀이 죽기 때문에
대패와 먹기 딱 좋아요 ! 

오히려 식감도 더 좋아지고 
느끼함도 잡아주어서 좋아요 
br />


이렇게 가득가득 넣고 구워준 후에 
야채쌈도 싸서 먹으면 
더 건강한 느낌이랄까요~ ㅎㅎㅎ

진짜 두꺼운 고기 먹고 싶은 날 아니라면
정관고기집으로 국가대패 넘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인심이 좋은 집~ 
미나리를 퍼다 먹어도 되는 집
그만큼 고기도 많이 먹었죠~ ㅎㅎ
쌍방으로 좋네요 


손님인 저희도 이렇게 만족하면서 
먹을 수 있다는게 ㅎㅎ

반응형

김치랑 감자, 마늘까지 구워서 
정말 포만감 있게 먹었어요 
야채도 함께먹어서 건강한 기분도 들고
포만감도 훨씬 좋고요 

진짜 정신없이 들이켰어요!!
정관 고기집 찾으시면 국가대패
진짜 괜찮을 초이스라고 생각해요 


정말 제돈 제산으로 밥 먹은 곳이고용
첫 방문후로 몇번 생각날 때마다 
가고 있어요 ㅎㅎㅎ 


미나리 삼겹살 먹으러 저기 원동인가..?
까지 굳이 가지 않아도 될 것 같다는 ㅋㅋㅋ

이거 먹고 앞에 있는 붕어빵 집을 갈까~ ㅎㅎ
앞에 붕어빵 집도 존맛탱이더라고요 ><
캬~ 늦은 야식 배터지게 먹고 
갑니다 너무 배불러서 
산책이나 하고 들어가야겠어요

정관고기집 국가대패에서
무한리필 샐러드바 잘 즐기고
맛나게 먹고 돌아갑니다 !

다들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