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맛집

[정관 고기집] 어메이징바베큐 : 실내캠핑 분위기 에어바운스 놀이방

뭐하시오 2023. 12. 12. 16:36
728x90

정관 고기집 "어메이징바베큐"


주소
부산 기장군 정관읍 구연로 19 1층
(매학리 744)

영업시간
매일 12:00 -22:00

전화번호
0507-1332-1176

기타
유아시설(놀이방), 단체이용가능,
2층 주차장

 

안녕하세요:) 
겨울인만큼 날씨가 추우니
캠핑도 쉽지는 않죠?

그러나 실내캠핑은 가능해요! 
실내캠핑장 같이 되어있는 고기집이
정관에 생겼어요 평수도 엄청 넓어서 
진짜 캠핑온 듯한 느낌으로 
고기 구워먹고 한강라면까지 해먹을 수 
있는 곳이더라고요 분위기 좋아요! 


아이들, 애기들 데려와도 편하게 
먹을 수 있을 정관 고기집 
어메이징바베큐에요 지금부터 
한번 살펴볼게요!!

진짜 저끝에서 저끝까지 다 담기지도 
않아요 굉장히 넓은 것을 볼 수 있죠?


2층과 3층은 주차장이라서 
주차도 편하기 때문에 
편하게 방문해볼 수 있었어요!

정관고기집 어메이징바베큐 외관이고요
셀프정육식당이라고 적혀 있네요 ㅎㅎ

반응형

바닥은 다 잔디로 깔려져 있더라고요
고기집이니 저기를 절대 뒹굴면 
안될 듯 하네요 ㅋㅋ

무튼 초로초록 잔디로 꾸며놔서 
정말 너무 예뻐보였어요 
산뜻하니 말이예요~ 

 

이렇게 바깥에도 넓게 잔디가
깔려 있고 테이블과 의자도 있어서
밖에서도 먹을 수 있긴 해요

그치만 도로가이기 때문에 
차라리 노출이 안되는 내부에서 먹는게
더 편할 것 같긴하네요~

정관 고기집 어메이징바베큐 이용방법이에요
입장료는 성인과 아동모두 5천원이고요
여기 안에 있는 매점에서 고기와 야채,
밥, 라면, 간식 등을 구매하시면 되세요

그리고 불판과 식기 모든 세팅은 전부 다 
셀프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넓어요~ 
왼쪽에는 텐트도 사용가능한 
좌석이에요 

아장아장 걸어다니는 아기들과
아이들이 있는 집이 텐트 앞에서 먹기 
좋겠더라고요! 

또 아이들은 텐트 안을 좋아하니까 
부모님들도 좀 더 고기 구워먹기가 
편해 보였어요~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는 곳과 매점도 보이고 
이쪽편 좌석들도 보이고요 
에어바운스 놀이터? 놀이방도
보여요 굉장한 평수에 참~ 잘 되어있어요!!

이러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는데 
어때 보이시나요?
저는 넘 좋았어요! 
진짜 말 그대로 실내캠핑장이잖아요 ~~

이렇게 너른 평수에 캠핑고기집이라니 
아이디어가 참 좋다 생각했어요

 

테이블과 의자모두 
캠핑용이고요 
가스버너를 이용해요! 

가스버너나 뜨거운 불판 같은 것은
밑에 내려놓지 않도록 주의해야해요! 

 

텐트존이에요 ㅎㅎ
이야 넘 이쁘다잉~

이것 보세요 아기들이랑 먹기
좋은 음식점이에요 



고기집은 아기들이랑 가기 힘든데
여기는 올 법 하네요 
저라도 자주는 아니더라도
한번 쯤 와보겠어요 아이데리고요

꾸며진 것도 전부 캠핑장st ㅎㅎ
예뻐요 

에어바운스 규모도 굉장히 컸어요 
애들이 환장하겠네요 ㅋㅋㅋ

이용 수칙만 잘 따라주면 될 듯 해요

넘어져도 다칠 일도 없고 
아이들이 여기서 놀아도 
어느정도 안심이 될 것 같아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편하게 밥 먹을 수 있는 
공간이라서 아이키우는 부모들이
나드리 겸 가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본래는 입장료가 있는데 
평일 12 - 16시까지는 
입장료가 무료라고 해요. 
(공휴일 제외)


시간 여유 있으신 분들은 
평일 점심에 가보셔도 좋을듯요! 

메뉴는 한우 등심부터 
한돈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양념목살 등을 팔고 있어요

가격표는 따로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구용><


셀프바 옆쪽에는 앞치마가 있어요
알아서 챙겨가시면 되세요 

손수 날라야 하는 셀프바 입니다. 
있을 건 다 있어요 셀프바가 깔끔하고
종류도 다양하니 좋더라고요! 

소금 종류도 두종류이고 멜젓도 있고 
겨자, 와사비 등등 다양하게 있어요! 

 

그릇과 가스, 버너, 불판, 
수저와 접시, 가위, 집게 등등 
알아서 다 가져가시면 되요. 

그냥 실내캠핑장에 와서 매점에서 
고기와 음식사고 도구를 빌려서 사용하는
느낌으로 보는 것이 맞아요! ㅎㅎ

라면을 끓여먹는 냄비도 있고 
키친타올도, 있을 거 다 있어요 ㅎㅎ

그리고 쓰레기도 요따 버리면 돼요~

여기는 정관 고기집 어메이징바베큐
안에 있는 매점이에요 
고기 가격표도 다 붙여져 있어요 

야채도 팔고있구요~

된장국도 통에 넣어서 팔고 있고
각종 고기와 소시지도 고르면 돼요.
불판에 기름칠 하게 비계도 
필요에 따라 가져갈 수 있어요 

고기별로 다 가격표가 붙여져있어요 
와.. 블로그 보고 싼 거 같아서
왔더니 속았어요 짱 비싸요 
절대 싸거나 가성비 아니니 
플렉스 할 생각 있을 때 한번씩 오세요

특히 성인 남성들은 요기서 먹으면
돈 꽤나 나옵디다! 

 

진짜 매점과 같이 음료수나 
과자, 라면, 햇반, 아이스크림
전부 다 팔아요 

아이들이 사달라고 매달리겠군요! 
ㅋㅋㅋㅋㅋ

매점에서 살 때마다 카운터에서 
계산하고 자리로 가져가야 해요!

주차는 3시간 무료라고 하네요~ 
주차권은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사진을 다 찍지 못했지만 
야채도 푸짐히 사서 왔고 
고기도 충분히 배부를 만큼 
가져와서 먹었어요~ 

책상 2개에 올려놓을 수 없을 정도로
가져와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먹을 때 분위기는 좋았어요 
잔디밭이다 보니 더 기분도 좋고 
의자도 공간도 다 편안했고 
얘기하기도 딱 좋았어요 

진짜 캠핑온 것 같은 기분으로 
만족스럽긴 했어요 


고기맛도 괜찮았고요~ 근데 
고기 양이 많지는 않아요 
가격대비..? 표현이 이상하지만
무튼 그래요,, 쩝 

블로그 보고 저렴한 줄 알고 왔다가
큰코 다쳤네요 증말 ㅋㅋㅋㅋ
그래도 이런 실내캠핑장 분위기의 
고기집에서 기분좋게 먹고 가니 
좋은 경험 했다하고 와봅니다. 

(간단히 저녁 먹을 목적과는 조금
맞지 않는 곳이었어요) 

상에 다 올라오지 못했지만 
푸짐하고 다양한 고기 맛나게 
먹고 편하게 얘기하고 해서 
기분은 좋았네요 ! 


정관 고기집 어메이징바베큐 여기는
어떤 분들께 추천드리냐면요~

1.아이들 키우는 집
(아기부터 아이들 있는 집)
편하게 식사가 가능할 듯 합니다.
2.캠핑을 좋아하시는 분
실내캠핑 고기집으로 기분전환 가능해요
3.색다른 여유를 느끼며 식사하고 싶은 분
4. 시간여유가 많아서 한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분
(빨리 밥만 먹고 가는 경우 아까워요)
5. 단체손님으로 오기 좋은 듯 해요


주의! 일반 고기집처럼 싸다고 생각하고 
기쁨으로 오실 수 있으나 여러가지
추가 비용들이 대따 많기 때문에
결국 더 비쌀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이 점을 알고 오시는 것이 덜 당황스러워요.

일반 고기집 가격 생각하고 왔다가 
오매 많이 나오네 할꺼라 당황하지 말라고
알려드립니다!  

정관 고기집 어메이징 바베큐
실내캠핑 분위기 + 에어바운스 놀이방
내돈내산 후기를 마무리 하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