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식물

[파테크] 대파키우기/쪽파키우기 스티로폼 화분

뭐하시오 2023. 12. 11. 20:02
728x90

안녕하세요오~~
오늘은 유기농 대파 키우기
쪽파키우기에 대해서 적어보려해요!

집 베란다에서 키울 예정이고요 
집에서 길러 먹으려고 키우고 있어요 
자, 보실게요잉 ~ 

파테크 대파키우기 쪽파키우기를
수경재배를 하려고 했는데 
저희 아부지께서는 그러면 영양분이 
아무래도 좀 그렇지 않겠냐고 

이왕 키울 거 양분이 많은
토양에서 키우라고 하셔서
흙에 심으려고 해요! 


집에 있던 불갈이 아무 흙을 가져왔구요 
베란다 텃밧을 만들어 보려해요 

 

마사토도 좀 섞어서 토양을 만들었어요
아무래도 배수는 좀 되어야 하지 않을까
싶어서요~

방울토마토 먹고 남은 스티로폼이에요
스티로폼 화분을 만들어 줄건데 
사이드 쪽에 넘 큰 구멍이 있어서 
깨알같이 다 잘 막아 줬어요

반응형



그리고 배수를 위해서 
구멍을 송송송송 
과하게 뚫어줬어요 ㅋㅋ

은근히 푹푹 찌르니 
재밌더라고용 ㅎㅎㅎ

 

유기농 파에요 진짜 좋은 파인데요
굵기도 진짜 짱 굵어요 ㅋㅋ

뿌리도 엄청난데 조금 뜯어서 심었어요 
스티로폼 화분은 작은데 너무 
뿌리가 풍성해서 말입니다

 

마사토와 적당히 속에도 겉에도 
섞어서 굵은 유기농 대파심기를 했어요.

대파키우기는 첨 해보네요
특히나 파테크를 베란다 텃밭에서
키우는 건 더더욱이요

/p>

 

왼쪽처럼 뿌리가 다 덮히게 
심어주시고 나서 
오른쪽처럼 물을 충분히 뿌려줍니다! 

대파는 작은 아이스박스에 심었어요!
뿌리가 하도 풍성해서 넓찍하게 
5개만 심었답니다! 

이건 아까 만든 토마토 스티로폼 박스인데요
맨 오른쪽은 쪽파 자른거를 뿌리채
심은 거에요! 

파테크로 쪽파키우기도 첨 해보기는 
마찬가지에요><

동일하게 뿌리가 안보이게 잘 심어줍니다.

 

중간에 남은 유기농 쪽파 그대로를
심어 주었구요 

맨 왼쪽에 대파 2개를 더 심어줬어요 
알차게 심어보았답니다! 

 

그리고 물을 촉촉하게 준 상태에요!
이게 심은 첫쨋날 모습이에요 

...

...

...

짜잔! 파테크 베란다 텃밭
스티로폼 화분에서 대파키우기 
딱! 일주일 된 모습이에요~~

저의 생각보다 빨리 자랐더라고요 
딱 일주일 전 모습 기억나시나요??

일주일 전/ 일주일 후 
파테크
대파키우기의 상태에요!

일주일 사이에 정말 많이 자란거
보이시죠? 

와~ 먼가 자라는게 확확 보이니
집콕 베란다 텃밭 농부로써 
쏠쏠한 보람을 느끼네요~ 
요것이 농부의 마음인가 

 쿄쿄쿄쿄~~

옆에서 바라본 스티로폼 화분 
파테크 대파키우기 1주일 후 모습이에요!
와~ 소리질러!

유기농파인데다가 굵기는 
또 얼마나 긴지 ~ 참 
빨리  수확해서 먹고 싶네요

귀요미 대파들~ 

이건 일주일 후 모습의 
토마토 스티로폼 화분에 심은 
대파키우기와 쪽파키우기 현 
모습이에요! 

맨 오른쪽에 족파도 많이 자랐죠?
근데 일반 파는 노란 잎이 
많아졌네요 ㅠ;;
다 자르고 심을껄 그랬나요~~

 

쪽파도 비교해보면 많이 자랐죠?
빨리 자라서 좋네요~ 

아이스박스 대파보다는 현저히 
늦게 자라는 것 같은 
토마토 스티로폼의 대파에요
얕아서 그런가..?

옆에서 보면 이마이 자랐답니다!
나중에 꽤 자라면 또 베란다 텃밭
스티로폼 화분 파테크
대파키우기/쪽파키우기 후기를 
올려보도록 할게요! 

여러분도 쏠쏠한 보람과 재미를 위해서 
한번 키워보시쥬~ ㅎㅎㅎ 
눈에 확확 자라는게 보이니 
재미지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