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맑은아침 호박팥차: 붓기빼는 차(붓기차) 효능 및 추천

뭐하시오 2023. 12. 27. 15:57
728x90

안녕하세요:) 
호박팥차는 정말 유명하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찾으시고
임산부 분들 붓기빼는 차(붓기차)로도
찾으시고 물 대용으로 드시려고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저도 여우티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 호박팥차를 먹어보았어요 
그런데 이번에 빙그레에서 패트병에
물처럼 호박팥차를 출시해서 
그걸 한번 주문해서 마셔보았어요!

호박팥차 효능

맑은아침 호박팥차 상품리뷰를
보기 이전에 호박팥차의 효능부터 
살펴보고 갈게요 :) 

호박팥차는 호박&팥을 다린 물이에요
호박과 팥은 이뇨작용을 돕기 때문에
붓기를 빼주는데 좋아요!

출산 후의 임산부가 특히나 몸이
많이 붓잖아요 그 이외에도 몸이
자주 붓는 분들, 부종이 심한 분들에게는
호박팥차를 마시고 붓기를 빼고 
부종을 완화시킬 수가 있어요! 

또한 손발이 찬 분들에게는 
호박이 몸을 따뜻하게 해주어
좋기도 하고요 

당뇨나 성인병 예방, 
피부 노화방지에도 좋아요. 
호박에는 루테인과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피부결을 
좋게 만들어 주거든요. 

다이어트 티(차)로도 많이 마시는 것이
붓기도 빼줄 뿐 아니라 
수분과 칼로리가 낮고 불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서 변비를 
해소시키는 역할도 해주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맹물보다는 벌컬벌컥 마시기
좋기 때문에 다이어트 할 때에도 
호박팥차를 찾는 것이죠. 

반응형

쿠팡에서 맑은아침 호박팥차를
시켜봤어요 ㅎㅎ

한 박스에 20개입이 들어있어요! 

빙그레 맑은아침 호박팥차는 
호박이 85%가 들어가고 
팥은 15%가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그리고 이렇게 무라벨로 되어있는데
중간에 글씨가 세겨져 있는게 
넘 괜찮았어요 

라벨을 벗기는 번거로운 일도 없고 
이렇게 간편하게 운동갈 때나 
아침 출근할 때 가지고 다니기가 
너무 편하더라고요~~ 

정말 생각보다 너무 편리하고 
간편해서 20개 마시는 동안 넘
좋았어요! 


빙그레에서 맑은아침 호박팥차도
있지만 맑은얼굴 루이보스, 
맑은하늘 도라지차도 있더라고요 

근데 가장 맛있게 먹을 것 같은 
붓기빼는 차(붓기차)인 호박팥차만 
시켰어요 

뭔가 다이어트에도 좋고 
호박이 손발도 따뜻하게 해주니까
겨울엔 호박팥차가 나으려나 했어요 ㅋㅋ

 

한 병에 500ml 
한 박스에 20개입
이렇게 되어있어요 

맛은 
정말 고소하고 은은한 호박맛이 나요.
맹물 마시는 것보다 저는 훨씬 
좋더라고요 술술 넘어가고 
맛도 있어서 있는 동안 알차고 
아주 편하게 옆에 끼고 내내 
마셨답니다!! 

여우티나 다른 종류의 티백들도
마찬가지지만 맛은 거기서 거기에요
모두 호박밭차 우린 맛이에요 ㅎㅎ

티백은 농도를 조절할 수 있는게 
장점일 수도 있는데요 
맑은아침 호박밭차도 아쉬운 것은
전혀 없었어요 !

 

빙그레에서 나온
맑은아침 호박팥차는 
볶은 호박이랑 볶은 팥을
모두 국산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국산이라서 더 좋은듯! ㅎㅎ

그런데 저는 호박팥차의 효능에
대한 건 잘 모르겠어요 
좋겠지하고 먹는 것이고 
물 대용으로 아주 잘 마신 거지 
그 이상의 특별함은 잘 느끼지는 
못했어요 

다른 분들은 화장실을 더 잘 간다,
붓기가 주는 것 같다 라고 느끼기도 하신다는데
저는 조금 둔한가봐요 ~^^

근데 맑은아침 호박팥차를 사고 
후회는 전혀 없어요 
정말 괜찮아요!! 
저 같이 물을 잘 안먹는 분들은
굿굿~

맛도 괜춘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