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제이베럴즈 미세모 칫솔 집들이선물 내돈내산 후기

뭐하시오 2023. 12. 29. 17:08
728x90
제이베럴즈 미세모 칫솔

안녕하세요:) 
하하하 기대하고 기대하는 
제이베럴즈 미세모 칫솔이 도착했어요 :) 

연말이고 그랬잖아요? 
그래서 이것저것 소소하게 선물을
줄 일도 있었고 집들이선물을 해야하는
일도 있어서 그 중에 하나로 
제이베럴즈 미세모 칫솔도 주문해봤어요 

 

내돈내산으로 사게 된 
제이베럴즈 미세모 칫솔인데요 
ㅋㅑ 풀어보기 전에도 
두근두근 초록색 박스 포장 디자인도 
괜춘괜춘하게 왔어요 


000000

저는 총 4개를 주문했어요 
할인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저도 한개 써보고 
연말선물이나 집들이선물로 
제이베럴즈 칫솔과 이것저것 같이
줄 생각으로 샀어요

처음에 친구들이 이 박스 디자인만
보고 이게 뭔지 감을 못 잡더라고요 
저 밑에 제이베럴즈 칫솔이라고 적힌 것을 
보기 전까지는요 ㅋㅋㅋ

저 박스 하나에는 
낱개로 8개가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포장이 잘 되어있어요 
비닐포장이 되어있어서 
상자에 흠집도 없고요 ㅎㅎ

뿌엥~~

열기는 쉽지 않았어요 
뭔가 아구가 딱 맞아서요 

근데 넘 예쁘쟈나~~~~
저도 감탄하고 선물 받은 친구들도
"우와~~~" 그랬답니다 

정말 별거는 아니지만 색다른 선물로
끼워주기에는 좋은 듯 해요 ^^
특히 집들이 선물로는 제격이죠~ 

저는 예전에 이런 원색으로 된 
두루마리 휴지를 선물받았었는데요 
그 것과 이거 세트로 줘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아니아니~ 칫솔 주제에 
뭐 이렇게 디자인이 유니크 한가요 ~

어떻게 보면 그다지 디자인이라곤 없는
칫솔같아 보이는데 무광으로 되고 이렇게
칫솔모까지 깔마춤으로 형형색색 
원색깔로 되어있으니 색다른 기분내기 좋아요 

정말 내돈내산으로 잘 샀다고
생각했어요 쓰는 나도 만족! 
선물 받은 친구들도 만족! 

가족칫솔로 쓰기에도 좋은 듯 해요 
4개 쪼로미 걸어놓으면 진짜 
욕실 디자인 효과도 있을 듯하네요 ㅋㅋㅋ

해드에는 개별로 캡도 씌어져 있어요!
박스 포장 안에 개별 박스 포장,
해드 부분 캡까지 포장도 완벽한 선물용이에요 ㅋㅋ

쓰레기는 비교적 많이 나온 편이지만 
너무 만족스럽네요 증말~~

 

제이베럴즈 미세모 칫솔 
모양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딱 손가락 한 마디 정도 사이즈에요 

원래 자기 이 사이즈에 맞는 것을 사야 
이가 잘 닦인다고 해서 좀 작은 칫솔모를
골라서 쓰는데 딱 좋았어요! 

으앗
치약을 너무 가득히 짰네요 ㅋㅋ

무튼 이렇게 사용해 봤는데요 
음, 사용 후기로는 만족이요! 

미세모라고 해서 흐물흐물 힘이 
없을 것 같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부드럽지만 모에 힘이 있어서 
이가 잘 닦였어요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구매였어요 

00000000

이게 상세페이지에 있는 이미지인데요 
제이베럴즈 미세모 칫솔은
진짜 유니크한 디자인이라고 동감하고요 ㅋㅋ
부드러운 미세모도 맞는듯 해요 

헤드 사이즈는 손 한 마디 정도로 
2.3cm가 된다고 해요.
위생적인 개별 포장이 된 것도 맞고 
다 맞네요 ㅋㅋ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흰색도 있었으면 좋았을 껄 
생각해요 이 원색들 사이에서 
흰색계열이 있었어도 이뻤겠다 
싶었어요 ㅎㅎㅎ((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그래서 5종류의 색깔로 구성해서 
10개입으로 파는 것도 좋을 듯 ~ ^^

내돈내산으로 산 
제이베럴즈 미세모 칫솔 사용 후기였구요 
넘 맘에 들고 선물했을 때의 반응
역시 좋았네요 

집들이선물로 찰떡이에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