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맛집

[광안리카페추천] 뷰좋은 콩카페 새벽 방문후기!

뭐하시오 2023. 9. 11. 20:28
728x90

 

광안리카페추천 콩카페

 

부산 수영구 광안로 61번 60 이안테라리움
1층과 2층
광안역 3번출구에서 938m

광안대교 야외무대와 해변공원 근처

051) 751-0332

일~목 10:30 - 01:00
금~토 10:30 - 2: 00

 

안녕하세요:)

금요일 밤은 직장인들이 
새벽까지 시간을 잡아도 부담이
적은 요일이 아닐까 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금요일 밤 늦게
누군가와 약속을 잡고 놀았어요:)
아, 즉흥 번개모임으로요 ㅋㅋㅋ

부산에 살면서의 가장 장점은
원할 때 바다를 보러 갈 수
있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당장 광안리로 향했쥬!
밤바다도 걷고 
광안리 뷰좋은 카페인
광안리카페추천될 만한 곳으로
갔어요 

근데~ 자정이 다 되어서 가니까
열어져있는 곳은 다 
술집 종류밖에 없더라고요

열어져있는 카페 중에 
새벽까지 하고 뷰좋은 카페인
콩카페를 방문해보았어요!
((사실 눈에 젤 띄었음ㅋㅋ)

광안리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한 콩카페에요 
광안리카페추천으로 딱 좋은 위치죠!

이건 콩카페의 메뉴에요.
광안리카페추천으로 되는 콩카페는
베트남 식의 카페에요:)
일반카페와는 조금 다른 메뉴들이 많죠!

정~말 다양하고 맛보지 못했던
종류의 메뉴드이 많아요!
처음에 살짝 망설였지만
방문해 보았어요 :)

어짜피 너무 늦은 시간이라
커피는 부담이 되어서
카페인 없는 메뉴들이 
필요했거든요 


카페인 없는 메뉴들이 많아서
새벽에 가기 딱 좋은 곳이었네요 ㅋㅋ

광안리 뷰좋은카페치고 
가격(가성비)도 좋았어요! 

광안리카페 콩카페는
안에서도 주문이 가능하지만밖에서도 
무인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해요
마감 시간에 나오면서 찍었더니
키오스크가 영업종료가 되었네요 ㅋ

무튼 밖에서는 키오스크로도 편하게 
주문과 결제할 수 있어서 좋아요
다만, 메뉴가 많아서 쉽게, 빠르게
고르기는 힘들더군요 ㅋㅋ

요로코롬 베트남 풍의 디자인과 
소품과 갬성으로 꾸며져 있어요
광안리 바닷가랑 딱 찰떡으로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네요 

내부에 들어오면 광안리가 아니라
베트남에 있는 것 같은 감성이

1층 앉을 자리에요 콩카페는
1층과 2층이 있어요 
2층에는 테라스가
잘 되어있어서 
2층도 좋은 거 같아요!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가파르니까 조심하셔야 해요 ㅎㅎ

계단을 올라 오면 2층인데요
2층이 1층보다 더 넓어요

2층 조명도 따뜻하고 해서 
분위기 있게 얘기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이건 2층내부에서 광안리 쪽을
바라보는 풍경이에요
저 밖이 바로 해변이에요! 

 

 

이렇게 일자 테이블에
위에 햇빛도 비도 막아 줄 수 있도록
잘 되어있어서 비오는 날
운치있게 바다보며 즐길 수도 있어요.

특히나 요즘과 같이 선선한 날씨에는 
딱 좋겠더라고요!!

광안리 해변 바로 앞이라서 
바다보며 놀기 좋아요!
광안리카페추천으로 콩카페가 
거론되는데는 이런 뷰가 있군요! ㅋㅋ

 


콩카페의 디테일 소품들이
더욱 베트남같은 느낌을 들게 하네요:)

 

 

저희는 늦은 새벽이라 콩카페에서 
두리안 스무디 와 패션후르츠 스무디
망고 스무디를 시켰어요 

서비스로 인스턴트인지
타먹을 수 있는 액상 
베트남 커피가 따라 나왔어요ㅎ

 

 

저는 두리안 스무디를 먹었는데요
계속 먹기에는 개인적으로 
느끼하긴 했지만 
맛있는 편이었어요 

그러나, 저는 상큼한 패션후르츠 스무디가
더 입맛에 맞긴 했어요 ㅎㅎ

과일 스무디가 땡긴다면 
광안리카페추천으로 되는 
콩카페에서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시원한 가을 밤을 보낼 수 있을 듯 해요!
뷰좋은 광안리카페 콩카페 
방문 후기였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