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맛집

부산 동래팥빙수 맛집 "동래옛날팥빙수" 인기 많네요~!

뭐하시오 2023. 8. 30. 17:54
728x90

 

부산 동래팥빙수 맛집 "동래옛날팥빙수"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 218번길 65
(수안역 4번출구에서 340m)
0507-1454-7806
포장/배달
매일 10:30 - 22:00 
(*단, 겨울에는 11:30 - 21:00)

안녕하세요 :)
오늘은 부산 동래에 위치한 동래팥빙수 먹으러
부산 동래옛날팥빙수에 갔어요~

친구가 동래 오래 살아서 
저녁 먹고 후식 먹으러 
유명한 팥빙수집에 가자고 해서
데려와 준 곳이 동래옛날팥빙수에요

비가 오고나면 더위가 사그라들 것 같긴한데
아직까진 후덥지근해요
그리고 언제 먹어도 맛있는 시원한 팥빙수는
식후에 딱이죠! 



여기 동래팥빙수가 오래 되었다고 들었어요
예전에는 이름이 돼지팥빙수였다던데
정확한가요..?^^;; 저는 들은 얘기라 
진위여부를 알 수가 없네요 

어쨋든 오랜 인기로 한 곳에서
꾸준히 운영되고 있는 
부산 동래팥빙수집인 동래옛날팥빙수 가게
인 것은 맞더라고요 

 

사실 앞에 단체로 줄이 엄청 길었었는데
초상권 침해될까봐 사진은 건너뛰었어요.

사람들이 줄서서 먹을 정도인거 같더군요
기다리는 동안 배달로도 여러번
나가는 걸 봤어요 인기있는 
부산 동래팥빙수맛집 인가봐요><!!

동래옛날팥빙수가 2013년부터 운영하고 있고 
직접 만든 수제팥으로 팥빙수를 만든다고 해요.

문에 영업시간과 메뉴도 적혀있네요
아마 대기 줄을 서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미리 주문하실 수 있게 배려한 것 같아요 

이게 메뉴판이에요. 
옛날팥빙수, 견과류팥빙수, 흑임자팥빙수,
녹차팥빙수, 떡구이, 단팥죽, 인절미팥빙수 등이
있어요. 

아메리카노나 루이보스, 캐모마일,
히비스커스 등의 차도 마실 수 있네요
저렴한 편이에요!!

 

우왓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에요 
저도 참여하고 싶지만 
집과 멀기 때문에 해당 사항이 
없겠어요 ㅠㅜ

필요하신 분들은 하면 옛날팥빙수
2그릇이나 준다네용 
해볼만 한거 같아요!

 

내부 사진이에요. 손님들이 꽉꽉 있어요! 
밖에 계신분들도 있고 정말 인기 많은
동래옛날팥빙수 집이네요! 

저희는 내부말고 차에가서 먹으려다가
밖에 북적거리던 분들이 가셔서
밖에서 앉아서 먹고 용기는 
매장으로 반납하고 갔어요!

 부산 동래옛날팥빙수 맞은편에 있는 
가게인데 저녁 장사를 안해서
여기서 팥빙수를 먹고 돌아갔어요 ㅎㅎ

 

 

부산 동래팥빙수맛집 포스팅 중인데 ㅋㅋㅋㅋ
어두운 밖에서 찍다보니 굉장히,,
비주얼이 맛이 없어 보이네요 ㅋㅋㅋㅋ

그러나 정말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5,600원에 이 정도의 퀄리티라니
정말 인기 많을 법 해요~

떡도 쫄깃하고 맛있고 
뚜껑에서 넘칠만큼 판을 주신답니다. 

팥도 많이 달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도 있고
팥 리필도 부담없이 할 수 있다는 
크나큰 장점이 있답니다! 
인심이 후한 곳이네요

 

저희는 저녁을 먹고 와서 
두개를 시켜야 할지 하나를 시켜야 할지
몰라서 직원분께 물으니 
보통 저녁 드시고 오신분들이면
둘이서 하나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하나 시켰는데 
정말 말씀하신대로 선택하길 잘했어요!
하나만 먹어도 양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둘이서 하나로 충분히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


부산 동래팥빙수맛집을 찾는다면 
동래옛날팥빙수 가성비 있고 
건강한 수제 팥 리필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으니 
여기도 괜찮을 듯 하네요~

따라왔는데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도 좋은 건강한 팥이라
가성비맛집으로 만족하며 돌아갑니다요!^^

 

728x90
반응형